Home > 회사소개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안양 지점 CSC 애프터 서비스 접수 체제의 변경 연장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20-02-24 15:12:09
조회수
441

[안양 지점 CSC 애프터 서비스 접수 체제의 변경 연장]

 

 대상 서비스 :

   1. 콜센터 접수 서비스

   2. 수리 서비스

   3. 필드 서비스

 

 변경 내용 :

   1. 전화 상담은 재택 근무로 계속 대응 하겠습니다. 

   2. 수리 서비스를 중지 하겠습니다.긴급시 콜센터(1522-7344)로 문의 바랍니다.

   3. 필드 서비스를 중지 하겠습니다. 긴급시 콜센터(1522-7344)로 문의 바랍니다.

 기간  

  ~4월 3일(금) 

   (※4월 3일 이후에 대해서는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 경 : 

 한국에서 가장 인구 밀도가 높은 서울에서 코로나19 확진 환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고, 

 해외로부터의 입국을 금지하고 있지 않는 현 상황에서, 주된 입국 경로이기도 한 서울 지역은

 여전히 감염 위험이 높은 상태입니다. 또한, 대구 지역의 감염 상황도 안정되고 있지 않아, 

 직원들의 건강과 사업장의 안전 관리를 위한 임시 긴급조치를 계속 시행합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양해 부탁 드립니다. 

 

 이상.

 

이전글
합병안내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QUICK MENU

고객지원 Call Center AS AFTER SERVICE 제품 구입 문의

MMA

클라우드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