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회사소개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안양 지점 CSC 애프터 서비스 접수 체제의 변경 연장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자
2020-02-24 15:12:09
조회수
13,009

[안양 지점 CSC 애프터 서비스 접수 체제의 변경 연장]

 

 대상 서비스 :

   1. 콜센터 접수 서비스

   2. 수리 서비스

   3. 필드 서비스

 

 변경 내용 :

   1. 전화 상담은 재택 근무로 계속 대응 하겠습니다. (금주중 안양지점에서 재개 예정)

   2. 수리 서비스는 정상 재개 중 입니다. 

   (단, 제품을 가지고 직접 서비스센터 방문시 서비스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필드 서비스를 중지 하겠습니다. 긴급시 콜센터(1522-7344)로 문의 바랍니다.

 기간  

  ~4월 17일(금) 

   (※4월 17일 이후에 대해서는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 경 : 

  최근 코로나 19 확진 환자 추세는 다소 완화되고 있지만, 해외 입국자 및 그와 관계가 있는

  2차 감염이 발생하는 등, 지역 사회 감염 위험은 여전히 높은 상황 입니다.

  이에 직원들의 건강과 사업장의 안전 관리를 위한 임시 긴급조치를 계속 시행합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만,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이상.  

QUICK MENU

고객지원 Call Center AS AFTER SERVICE 제품 구입 문의

MMA

클라우드서비스